【션윈 관객 인터뷰】 “인간의 예술이 이렇게 아름다울 수 있다니…”
박진호 디자인 다오 대표.(사진=전경림) ‘션윈’ 관람을 위해 청주 각계 주류인사들과 시민들은 기대와 설렘을 가득 안고 30일 ‘청주예술의전당’을 찾았다. 션윈 월드투어 내한공연은 2006년부터 이어졌지만, 청주에서는 첫 공연이었다. 디자인 다오 박진호 대표는 “인간의 예술이…【션윈 관객 인터뷰】 “션윈의 모든 프로그램이 마음에 와 닿았다”
유상현 법무법인 박앤정 고문.(사진=전경림) 30일, ‘2019 션윈 월드투어’의 열기는 한국에서의 마지막 공연장소인 청주 예술의전당으로 이어져 기대감에 부푼 청주 시민들의 큰 환영을 받았다. 유상현 법무법인 박앤정 고문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선과 악’ 프로그램에서…【션윈 관객 인터뷰】 “전통문화 되살리려는 노력 훌륭해…디테일한 조율, 정말 잘했다”
30일 청주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션윈’ 관람을 위해 공연장을 찾은 남청주 신협 이주하 상임감사는 “평소 접할 수 없는 환상적인 공연이었다”고 첫 소감을 전했다. 이 상임감사는 자신을 무용 비전문가라도 말하면서도 “연습을 많이 했는지 동작 하나하나가…【션윈 관객 인터뷰】 “션윈,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인 표지 줬다”
청주대 평생교육원 영어강사.(NTD) 지난 30일, ‘2019 션윈 월드투어’ 내한공연의 종착지 청주에는 각지에서 모여든 관객들로 가득 찼다. 신연희(청주대 평생교육원 영어강사)씨는 지난해 가을에 열렸던 션윈 오케스트라 공연을 본 뒤, 이번 션윈 공연을 보게 됐다.…【션윈 관객 인터뷰】 김명희 대표 “전 세계적인 조화를 이루는 아주 훌륭한 공연”
김명희 Ace Biome 대표이사.(사진=김현진) 청주 예술의전당에서 이어진 ‘2019 션윈 월드투어’ 두 번째 공연이 감동의 무대를 이어갔다. 1500여 석에 이르는 대공연장 객석이 거의 매진돼 전통의 도시 청주에서도 션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션윈 관객 인터뷰】 충북무용협회 지회장 “역동적인 에너지…감동과 재미 느껴”
오진숙 충북무용협회 지회장.(사진=김현진) 션윈예술단이 30일 저녁 청주 예술의전당에서 두 번째 감동의 무대를 펼쳤다. 기와지붕 곡선을 살린 공연장은 중국 5천 년 전통문화를 재현하는 션윈 공연과 한껏 어울렸고 1500석에 가까운 대공연장은 공연을 고대하는 관객들로…패트릭 호, ‘뇌물 공작’ 하다 미국서 3년형… 멍완저우 사건에도 영향 클 듯
3월 25일 뉴욕에서 중국 공산당 정치협상위원회(정협) 위원 및 홍콩 전 민정사무국 국장 패트릭 호(何志平)가 뇌물수수죄로 징역 3년 및 40만 달러(4억5500만 원) 벌금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는 트럼프 내각이 중국 공산당의 부패 수출을…안정일 영화감독 “마음 닦은 내면의 아름다움 잘 표현했다”
안정일 HA Enter 영화감독.(사진=전경림) ‘2019 션윈 월드투어’ 내한공연의 열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30일 청주 예술의전당은 아름다운 중국 5천 년 전통문화의 진수를 즐기려는 관객들로 가득 찼다. 서울에서 일부러 공연을 보러 왔다는 HA Enter 안정일…【션윈 관객 인터뷰】 조철호 동양일보 회장 “지상과 천상의 교감…’동양의 향수’ 불러일으켜”
동양일보 조철호 회장 부부.(사진=김현진) 션윈예술단이 30일 마지막 공연지인 청주예술의전당에서 관객들을 만났다. 쌀쌀한 꽃샘추위에도 공연장은 중국 전통문화의 정수를 느끼려는 관객들로 가득 찼다. 아내와 함께 공연을 관람한 동양일보 조철호 회장은 “상당히 역동적이었고 중국 고대…【션윈 관객 인터뷰】 진운성 예총회장 “션윈, 중국 전통문화 정수 표현한 공연”
진운성 청주예총 회장.(NTD) 30일 오후 2시 ‘2019 션윈 월드투어’ 내한 공연이 마지막 도시 청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렸다. 화창한 햇살을 받으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공연을 관람한 뒤 맑고 상쾌한 표정이었다. 진운성 청주 예술총연합회(이하 예총)…【션윈 관객 인터뷰】 박선기 미술작가 “다 재밌어요! 다 좋아요! 하나하나…”
박선기 미술작가.(사진=전경림) 개나리 만발한 3월 마지막 주말인 30일(토) 오후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은 2019 션윈 내한 공연을 관람하려는 관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었다. 1부 공연을 마치고 만난 박선기 미술 작가는 “다 재밌어요! 다 좋아요!…【션윈 관객 인터뷰】 이청호 교수 “평점 만점! 오랫동안 고대하던 공연”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건축공학부 이청호 교수.(사진=전경림) ‘2019 션윈 월드투어’ 내한 공연이 3월 마지막 주말인 30일 오후 2시 청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에서 막을 올렸다.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건축공학부 이청호 교수는 모처럼 주말을 맞아 가족이 함께 5천 년의 전통 중화문화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