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산 핸드백 속 뜻밖의 메모… 세상에 알려진 억울한 이야기
흔히 가방이나 지갑을 새로 사면 그 안에 있는 종이는 버린다. 크리스텔 월러스(Christel Wallace, 여) 씨도 그렇게 새로 산 핸드백을 정리하다 뜻밖에 숨겨진 메모를 발견했다. 월러스 씨는 중국어로 쓰인 것을 보고는 나중에 알아보려고…공산당은 중국에 무엇을 가져다주었는가(下)
3. 생태파괴와 환경오염 은 공산당에 대해 자연의 섭리를 위배하고 수많은 재앙을 초래한 ‘반(反)우주적인 세력’이라고 지적하고 있다. 공산당은 ‘하늘과 땅에 대적하고 자연환경을 파괴해 경제발전 지표만을 맹목적으로 추구’해왔다. 이로 인해 초래된 심각한 환경오염과 자원고갈은…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중국편(9)
4. 부이유덕(富而有德), 안을 수련하여 밖을 안정시키다(修內而安外) 고인(古人)이 말하기를, 돈이란 몸 밖의 물건이라고 하였다. 사람마다 다 알고 있으나 사람마다 구하고자 한다. 장성한 남자(壯者)는 욕망을 채우기 위해서, 숙녀(仕女)는 영화(榮華)를 위해서, 노인은 노후를 위해서, 지자(智者)는…뉴욕서 ‘제19주년 4.25 평화청원’ 촛불 집회 개최
지난 22일(현지시간) 밤, 1000여 명의 파룬궁(法輪功) 수련인은 주뉴욕 중국영사관 앞에 모여 ‘제 19주년 4.25평화 청원’을 기념하는 촛불집회를 열고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라고 중국에 요구했다. 행사는 허드슨 강에 금빛 석양이 비칠 무렵 시작했다. 날이…트럼프, 중국의 인권 탄압에 칼 빼들다(하)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는 지난해 4월 26일 연례 보고서를 발표해 중국을 ‘종교의 자유침해 특별 관심대상국’에 재지정했다. 보고서는 중국이 2016년에 위구르 무슬림, 티베트불교 및 천주교 신자 등 종교인, 파룬궁 수련인, 장톈융을 포함한 인권변호사‧인권활동가를 지속해서 탄압하고…트럼프, 중국의 인권 탄압에 칼 빼들다(상)
트럼프 정부가 대중국 무역수지 적자를 해결하기 위해 베이징을 압박하는 가운데 중국 인권 문제에서도 칼을 뽑아 들었다. ‘미국의 소리’는 지난 10일(현지시간) 푸시츄(傅希秋) 미국 대중지원협회 의장이 미 국가안전위원회 고위관계자와 만났다고 보도했다. 당시 자리에는 중국에서…NASA가 만든 ‘달 여행’ 초고화질 영상
미국항공우주국(NASA)은 최근 지구와 가장 가까운 달을 마치 여행하는 듯한 4K 초고화질 영상을 만들어 달 가상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영상은 NASA의 달 탐사선(LRO)이 2009년부터 수집한 자료로 제작됐다. 영상은 나레이터의 설명을 가이드 삼아 달의 앞면과…트럼프, 매일 에포크타임스 구독··· 베이징 고위층이 읽는 매체는?
영문판 에포크타임스 최신 보도에 따르면 다수의 채널을 통해 입수한 소식을 근거로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본지 대기원을 매일 읽는다고 밝혔다. 최근 캘리포니아 연방 상원의원에 출마한 공화당 폴 테일러(Paul Taylor) 후보는 자신이 트럼프 대통령의…중국이 두려운 것은 무역전쟁보다 ‘서구의 각성’
얼마 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미국 기업에 대한 중국의 기술 양도 압박’과 ‘지적재산권 탈취’ 등 불공정 무역 행위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 사항을 발표했다. 미국에 수출되고 있는 500억 달러(한화 약 53조 3900억…【션윈 관객 인터뷰】 이소정 경기민요이수자 “경계를 뛰어넘는 경이롭고 신비로운 공연”
이소정 경기민요이수자(포토그래퍼 김국환) 전통미학의 기초 위에 세워진 중국고전무용은, 신이 전한 5천 년 중화문화를 통해 형성된 인간 내면의 감정과 사상, 그리고 정신세계를 우아한 무용 동작으로 실어낸다. ‘션윈’이 부산에서 공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정말로 관람하고…G2 지도자들의 은밀한 우정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취임한지 1년이 지났다. 그동안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을 과거 어느 정권보다 강력한 대국으로 변모시켰다. 특히 국제사회에서 공산주의에 맞서 자유를 수호하는 중책을 충실히 수행하면서 연이어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진행 중인…【션윈 관객 인터뷰】 “션윈, 아름답고 품격 높아”
이현태 ㈜디에이스틸 대표이사 지난 15일 ‘2018 션윈 월드투어 내한공연’ 마지막 공연이 열린 부산문화예술회관은 관객들로 북적였다. 지난해 4회 연속 매진에 이어 올해는 2회차 모두 3층까지 개방하는 등 부산 시민들의 뜨거운 열기가 공연장을 가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