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션윈뉴욕예술단] 대구은행 직원 40명 단체로 션윈 공연 관람 “신비롭고 놀라운 공연”
션윈을 보기 위해 대구은행 직원 40명이 대구 수성아트피아를 찾았다. 은행장님이 고생하는 직원들을 위한 선물로 마련한 자리. 대구은행 과장 한지숙 씨는 “행장님이 직원들을 사랑하는마음에 션윈 공연을 우리에게 소개시켜 주셨어요. 공연이 참 좋은데 직원들이…[션윈뉴욕예술단] 한복디자이너 이영순 “공연을 보고 마음을 다 비우고 싶어”
“공연을 보고 마음을 다 비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한복디자이너 이영순 씨는 션윈 공연을 보면서 마음을 비우고 신선이 되는 상상을 해봤다며 해맑게 웃어보였다. 션윈예술단의 대구 공연 마지막 무대가 호평 속에서 마무리 된 가운데,…[션윈뉴욕예술단] 대구 정구연합회 前회장 “션윈은 아름다움의 극치”
2월 28일 저녁 션윈뉴욕예술단이 대구에서 마지막 무대를 열었다. 고대의 역사 이야기와 신화, 전설, 현대 이야기를 무용을 통해 표현하는 션윈 공연을 관람한 대구시 정구연합회 김의정 前 회장은 “오늘 진짜 선녀를 봤다”며 감동의 여운을…[션윈뉴욕예술단] 한울북춤연구회 회장 “상상도 못한 무대였다”
2월 28일 저녁, ‘2012 월드투어’ 중인 션윈예술단의 한국공연이 첫 공연지 대구에서 마지막 무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션윈의 명성을 듣고, 또는 지인의 소개로 삼삼오오 공연장을 찾는 이들이 있는가 하면 그냥 호기심에 이끌려 인연 따라…[션윈뉴욕예술단] 무형문화재 이상근 목소장(木梳匠) “무대 위에서 조화로움을 느껴”
지인의 소개로 2월 28일 대구 션윈 공연장을 찾은 이상근 목소장(사진=이유정 기자) 션윈예술단이 2월 28일 저녁 호평 속에 대구 공연을 마쳤다. 무형문화재 이상근 목소장은 지난해 션윈 공연을 관람했던 지인의 소개로 이날 공연장을 찾았다.…[션윈뉴욕예술단] 오케스트라 상임지휘자 “동서양의 악기가 빚어낸 음색 놀라워”
션윈 오케스트라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는 경남필하모닉오케스트라 강만호 상임지휘자(사진=이유정 기자) 2월 28일 저녁, 션윈예술단은 ‘2012 월드투어’의 내한 첫 공연지 대구에서 가진 마지막 무대를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 2년 전 창원에서 션윈예술단 공연을 처음 관람한…[션윈뉴욕예술단] “말로는 설명할 수 없는 감동”
2월 28일 저녁, 션윈예술단은 ‘2012 월드투어’의 내한 첫 공연지 대구에서 가진 마지막 무대를 호평 속에 마무리했다.(사진=이유정 기자) ‘션윈(神韻) 2012 월드투어’의 첫 내한 공연지인 대구 수성아트피아에서 2월 28일 저녁 대구 공연 마지막 무대의…[션윈뉴욕예술단] 수필가 “션윈은 진리를 담고 있는 공연”
중국인들은 여러 왕조에서 피어난 풍성한 문화는 바로 신이 전해준 것(神傳)이라고 믿었다. 그래서 중국 문화는 신전문화(神傳文化)라고 불리며 세계에서 유일하게 5000년 간 지속적으로 전승돼 왔다. 오늘날까지 전해져 오는 수많은 경전, 문헌, 유물, 역사기록은 중국…[션윈뉴욕예술단] “션윈은 선(善)이 승리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주었다”
션윈예술단 한국공연이 대구 아트피아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작년에 공연을 관람하고 그 감동을 잊지 못해 다시 션윈을 찾은 사람들도 있고, 공연을 관람한 지인의 소개로 션윈을 찾은 사람들도 있었다. 공연 내내 관객들은 감동했고, 한…[션윈뉴욕예술단] 자연염색박물관 김지희 관장 “션윈(神韻), 매년 볼 겁니다”
2월 25일 션윈 공연이 한국에서 두 번째 무대를 열었다. 2008년과 2009년에 이어 올해로 3번째 션윈을 관람하는 자연염색박물관 김지희 관장은 “너무 조화롭다”를 연발했다. 젊은 날 유네스코 국제미술전 대상을 수상한 예술인이면서 미술대학 학장을 지낸…[션윈뉴욕예술단] “마치 신들이 하는 공연 같았다”
“션윈 공연은 사람이 하는 공연이 아니라 마치 신들이 하는 공연 같았다.” 션윈 공연을 관람한 소리마당 예술봉사단 김병년 단장이 벅찬 감동을 토해내며 한 말이다. 이렇게 훌륭한 공연에 가족들과 함께 오지 못해 매우 유감스럽단다.…[션윈뉴욕예술단] 경주시 공무원 “천상을 본 것 같아요”
2월 25일 낮 공연이 열린 대구 수성아트피아에는 기업인과 정치인, 문화예술인들이 연이어 모여들었다. 경주에서 온 공무원인 이육 씨는 “천상의 세계를 본 것 같다”며 두 눈을 반짝였다. 지인이 새로운 장르 공연이 있다고 추천해서 공연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