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L] “봉쇄조치가 효과를 보였다는 보고는 어디에도 없다” 폴 알렉산더 박사 1부 (하편)

2021년 12월 1일 미국의 사상 리더들

‘브라운스톤 연구소’의 폴 알렉산더 박사와 인터뷰는 총 2부로 제작되었습니다. 폴 박사는 연구 방법론인 ‘증거 기반 의학’과 임상역학 전문가이며 트럼프 행정부에서 COVID 정책 자문위원을 역임했습니다. 오늘은 1부의 하편으로 “비전문가가 봐도, 백신은 델타 변이 상대로 실패했다”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ATL] “비전문가가 봐도, 백신은 델타 변이 상대로 실패했다” 폴 알렉산더 박사 1부 (상편)
https://kr.theepochtimes.com/share/601080

– 간단하게 설명 드릴까요?

– 예, 부탁드립니다

– 빠르게 설명드리죠. 상업적 목적으로 닭을 키우는 사람들이 있는데 ‘마렉병’이라고 닭들이 걸리는 질병이 있습니다. 상업적 목적으로 엄청난 수의 닭을 기르는 양계 농가들이 피해를 입죠. 양계 농가들을 위해 연구진들이 백신을 철시했습니다. 그런데 백신이 전염을 막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감염도 막지 못했죠. 하는 일이라고는 닭들의 증상을 줄여주는 것 뿐이었습니다. 그게 정확히 오늘날 COVID 백신이 하는 일입니다.

당시 리드 박사 등은 마렉병에 대한 논문을 발표했는데 그들이 모델링과 실험을 통해 발견한 사실은.. 오늘날 제가 COVID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고, 다른 학자들과 논문도 써서 제출한 내용입니다만 백신을 맞은 닭들이 맞지 않은 닭들에게 바이러스를 옮기더라는 겁니다. 접종을 받은 닭들에게서 엄청난 양의 바이러스가 발견됐어요. 특히 그 닭들은 더 치명적인 변종을 옮겼죠.

그래서 백신 개발은 접종 받지 않은 닭들에게 더 치명적인 변종을 감염시키는 원인이 됐습니다. 거트 반덴 보쉬, 마이크 이든, 로버트 말론 같은 분들이 COVID 백신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해 설명해 주고 계십니다.

오늘날 발견되는 일들을 기반으로 해서요. ‘물백신’ 때문에 그 닭들에게 일어난 일이 실제로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겁니다. CDC를 비롯해 어느 누구도 백신이 불완전하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감염되거나 전염시키는 일을 막지 못합니다. 백신 개발자들은 적당한 기간동안 연구를 수행하지 않았고요.

그래서 현재 그들은 말해 줄 수 없습니다. 아무도요. CDC 관계자도, NIH도, 백신 개발자도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고 말해 줄 수 없어요. 그럴 수도 없고 그렇게 말해서도 안됩니다. 왜냐하면 데이터가 없으니까요. 장기 데이터 없이 우리는 알 수 없습니다. 게다가 심근염 사례도 보고되고 있죠.

특히 접종받은 젊은이들 사이에서 ‘길랑-바레 증후군’도 생기고 있고요. 혈전증, CVST 사례들도 보고되고 있습니다. 백신이 부작용을 보이고 있는 겁니다. CDC가 자체 보유한 백신 부작용 보고 시스템(VAERS)은 미국에서만도 2만 명 가까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사망자 발생 곡선을 보면 50% 정도가 접종 1~2일 후 사망하는 걸로 나타납니다. 접종 후 7일까지 약 80% 정도가 사망하고요. 연구원들은 사망의 85% 정도가 백신과 직접 연관돼 있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브래드포드-힐스 인과관계 모델’을 적용해 보면 백신이 그 원인이란 걸 금방 알 수 있습니다.

시간 순으로 관계를 따져 봐도 생물학적으로 타당성이 있는데 왜냐하면 백신이 우리 신체에 유전자 물질을 도입해 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성하도록 하기 때문입니다. 바이러스에서 중요한 건 스파이크 단백질이에요. 자연 감염으로 인한 질병에 있어 바이러스의 위험한 부분입니다. 이렇게 정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효과가 있는 치료제나 백신을 원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잠재적으로 해롭거나 실제로 피해를 입히고 있다면 우리는 검토를 해 봐야 합니다. 이를테면 우리가 봉쇄 조치 하듯이 해서는 안됐다는 겁니다.우리는 더 세게, 더 길게 봉쇄를 하면서 대대적 피해가 나는 방향으로 대응했죠. 사람들을 더 큰 고통과 압박에 처하게 하면서요. 그래서 누적되는 정보가 “이것이 문제”라고 보여줄 때 우리는 거기에 맞춰 대응하지 않았어요. 그건 말도 되지 않는 일이고 그것이 문제입니다.

– 문제가 있는 정책에 집착한다는 점에서 코로나바이러스는 계절적 유행같은 게 있는데도 특히 유럽 국가들을 중심으로 봉쇄로 되돌아가자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 분명 박사님은 지지하지 않으실텐데요. 어떻게 보십니까?

– 뉴스에서도 봤습니다만 오스트리아는 봉쇄로 돌아가는 걸 고려하고 있다고 하고요. 어떤 나라는 인구 전체를 추적해서 미접종자들이 접종을 받지 않으면 집밖으로 못 나오게 하겠다고 합니다.

이하 생략…

<나머지 내용은 상단의 영상을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