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입 크기를 가진 유튜버가 있다.
최근 먹방 유튜버 문복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복희의 한입만 모음’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특유의 귀여운 외모와 말투가 특징인 문복희는 크고 맛있게 음식을 베어 무는 엄청난 입 크기로 유명해진 유튜버다.
그런 문복희가 이날 게재한 영상은 그간 선보인 먹방 영상들에서의 ‘한 입만’ 장면을 추려 제작한 영상으로, 과연 그 유명세를 입증하는 장면들로 가득했다.
영상에서 닭발, 콩나물무침을 올린 동그란 주먹밥을 한 번에 입안으로 깔끔히 굴려 넣은 문복희는 뒤이어 비빔밥, 대왕 유부초밥, 통연어 등 다양한 음식을 한입에 쏙 넣었다.
햄버거 반쪽에 감자튀김까지 얹어 먹는데도 입이 여유로운 문복희는 입이 큰 만큼 한입에 많은 양의 음식을 넣어도 지저분하지 않고 깔끔하게 씹어 삼켰다.
표정 또한 행복하게 미소짓고 있어 보기만 해도 식욕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이었다.
10분이 채 안 되는 영상 내내 커다란 입 크기를 자랑하는 문복희에 누리꾼들은 일종의 존경심까지 표하며 홀린 듯이 영상을 시청했다는 후문.
실제 영상은 142만 건에 달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한 누리꾼은 “이쯤 되면 사람인 척하는 펠리컨 아니냐”는 댓글을 남겨 1,000명이 넘는 사람들의 공감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에포크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